만화를 보는데 요즘 만화란 정말~ㅎㅎ

 
사회상을 잘 나타내주는 거 같더라구요. 


전에는 쉽게쉽게 그려내는 줄 알았는데 


참, 이 사람들도 힘들겠지~ 라고 생각하니까 


더 꼼꼼하고 세세히 보는 거 같네요. 


돈내고 본다고 해도 아까웁지 않습니다. 


재밌으니까 또 보고 계속 보고 있네요. 





저희 집안은 병을 모아 따로 판답니다. 


그냥~ 소소하게 돈을 벌기도 하고 


그것이… 뭐라 그러죠? 재활용하는 기분이 너무 좋네요. 


그래서~ 매번 병을 깔끔하게 보관하려고 하죠. 


이물질을 넣지 않고 


다른 음료수를 넣지 아니하고 항상 잘 씻어서 보관을 하네요. 





페트병도 마찬가지예요. 


병하고 페트병은 항상 깔끔하게 씻어서 


모아두는 곳에 잘 모아두고 한꺼번에 버리곤 합니다. 


아, 페트병은 또 뚜껑은 분리해서 버려야 합니다. 





병은 더~욱 그러고 있답니다. 


근데 페트병은 불가능한 방법인데 


병을 청결하게 보관하려면 뜨듯한 물로 병을 세척한 다음 


숯을 잘게 잘라서 하루동안 놔두면 


냄새같은 것이 모두 사라지죠. 





요건 뭐지 병을 다른 용도로 쓰려고 할 때 많이 써요. 


병을 청결하게 보관하고 싶잖아요? 


그래서~ 우리 집에는 이 있답니다. ^^ 


병을 청결하게 보관하고 깨끗하게 관리해서 분리수거하시길…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