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불유심개통전문 !!


누구나알뜰폰입니다 :)


얼마전인가 알고 있는 사람 집 아이가 시험을 봤었는데

 
제가 선물을 못해줬네요. 


아주 친한 사람의 아이였는데 


제가 너무나 신경을 못써줘서 


타이밍 좋게 애와 더불어 밥을 먹었습니다. 


아는 분이 삐졌다고 해도 


그거와는 관계없네요. 나만 진심이면 되니까요. 





샤워기가 막혀 물이 잘 안나와요. 


아, 진짜 왜 이러냐~ 


하수구도 아니고 샤워기가 안나오다니. 


이거 뭔가 이상하잖아요. 






근데ㅋㅋ 부끄러운 말이지만 


물때가 잔뜩껴서 그렇다고 하는데 


어, 이 더러운 물로 몸을 깨끗하게 닦는다니

 
좀 웃긴ㅋㅋ 부끄럽기도 하고요. 


하여튼 샤워기 닦아야겠어요. 


갈아버릴까~ 했는데 번거롭고 더 쓸 수 있는데 


돈 낭비하기 싫어서요. 







물과 식초를 6대 1로 푼 물에 


막힌 샤워기를 담궈두면 막힌 구멍이 뚫린다고해서 


당장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나오는 시원한 물! 


진짜 물부터 다른 것 같아요. 


되게 신기하네요. 앞으론 자주 해야겠어요. 





샤워기가 좀 노화되면 더 그러는 것 같아요. 


식초 푼 물로 샤워기 막힌 구멍 뚫어 뚫어! 


소독에도 좋으니까 자주자주 하면 좋더라고요. 


시원한 물. 깨끗한 물을 느껴보아요. ㅎㅎ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