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는 즐거운 일들 같은게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을 했답니다.
그런식으로 생각해보면 뭐합니까.
그제와 똑같은 나날의 반복에 저는 쫌 풀이 죽었답니다.
하지만은 이러한 평소에 듣던 일상을 바라고 원하고 있다는 사람도 있으니~~
나는 좋은 인간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미소가 절로 나는 경험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반드시 필요하시길 원하고 있어요.


오늘 전해드릴 상식은 바~로 치아건강에 대한 정보에요.
주로 습관화된 거에 대해서는 무관심한 것이, 하하^^ 사람들 마음인가 봐요.
저도 그러니까요. 텔레비전에서 암 예방에 관한 괜찮은 음식이 나오면은 받아 적고,
준비하느라 부산을 떠니 말입니당.


하지만은 이런 큰병은 평소에 평범한 습관부터 바꾸면 거의 예방이 될수 있을 것
양치질도 매한가지입니다.
양치질은 정말이지 중요한데 너무나 습관화되다 보니 규칙적으로 하는 경우가 있네요.
바른… 양치질을 위하여 하루 3번이라는 규칙을 깨뜨리는 게 가장 중요하네요.
즉, 아침, 저녁…. 나누어 정하지 마시고, 식사를 먹은 후 삼분 이내로
규칙을 정해보십시오.


입속에 음식이 남아 있지 않는 것이 최고로 중요해요.
치아에 남았는 음식물이 삼분이 지나면 치석이 된답니다.
딴딴하게 굳은 치석은 칫솔질로 안 되고 스케일링을 받아야 해요.
이 치석은 잇몸 병의 원인이 되기도 해서요.
당뇨병 환자의 치석을 없애는 등 구강 청결을 시행했더니
혈당 수치가 눈에 띄게 감소했다는 보고도 있죠. 언제인가 T.V에서 보았습니다.


치석만 생기지 않~게 관리하셔도 몸의 건강을 충분히 지켜낼 수 있네요.
지금부터 실천해 보셔요.
음식을 드신 다음에 삼분 이내로 양치질하기!
전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면은 여기서 물러가볼게요.
모두 다 사랑합니다.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