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엄청나게 늦은 시간인 새벽 4시에 잠이 들었죠.
즐겨하는 드라마를 보다 그렇게 늦게 잤는데
엄청나게 피로할 줄 알았더니 그 한두시간 깊게 잤다고 피곤하지 않은거죠.
그런데 저녁시간이 되니까 굉장한 졸음이 닥쳐오기 시작했죠.
잠과의 싸움! 결국 져버리고 말았어요.
피로한 만큼 또 푸욱~ 자서 만족한 수면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이렇게 깊은 숙면을 자고 싶어요.


요즘 들어 운동을 자주 하네요^^ 안 하던 운동이라 힘이 들지만
그렇다 하여도 하~고… 나서 어찌나 흐뭇한지 제 마음이 가벼워지네요.
이리 운동을 하고 난 다음엔 목이 정말 극심하게 마르는데
목이 엄청나게 마를 때 어찌 할까요??
물만 먹으니까 너무 지겹고, 물먹고 난 다음 바로바로 푸드를 먹~을 수 없으니까
목만 타고~ 정말이지 골치만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알아봤습니다.


목이 마를 때 물 대신에 먹으면 좋은 음식!
운동을 하러갈 때 수박을 자주자주 가지고 갑니다.
수박에는 갈증을 달래주는 작용이 있다고 해요.
그래서! 수박을 갈아서 마시거나 통에 싸서 집어먹는데
물먹을 때보다 맛있고 달달~하니 넘나 좋네요.


갈아 먹는 건 토마토를 많이 갈아마셔요.
토마토는 위장을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기능도 해~서 밥에 고기반찬이나
생선 반찬이 나와도 문제없어요! 소화에 도움이 되거든요.
맞아! 최근엔 아이들과 같이 참외로 화채를 만들어 먹는답니다.
땀을 많~이 흘려 갈증이 생길 때 정말 효과적이라고 했습니다.
참외는 수분이 90%나 들어있어서 땀을 많~이 흘리는 저한테
진짜 좋다고 생각하죠. 참외를 깍둑 썰어서 사이다, 우유를 넣은 후~
화채로 만들어 먹으면 와~ 진짜 환상적이죠.


그렇다 하여도 역시나 그냥~ 깎아서 먹는 것이 좋겠죠? 때때로 해 먹어요.
목이 마를 땐 물이죠. 물 이외엔 없어요.
그렇다 하여도 물을 먹는 거에 가~끔 질리잖아요.
다른 음료수를 먹는 것보다 내가 소개한 과일을 먹는 것이 좋고
그 과일들보다 역시 물이죠! 목이 마를 때 먹는다면 괜찮은 음식이었습니다.
가슴속까지 쿨하게 알맞게 먹어보도록 하세요. ^^
여러분들 이 정도로~ 마치죠. 항상 즐거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날씨에 관계없이 따끈한 마음과 시원한 맘으로 지내십시오. ^^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