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잔뜩 쌓아두고… 사니
정말 뭐가 뭔지 하나도 알수없어서
결국에는 집 정~리를 했어요~
정신이! 하나도 아예 없는 집이
천천히 정리가 되버리는 것을 보니..
무지무지하게 뿌듯하고 좋아요~
무언가… 정리를 하고 뿌듯~~해서
그…냥 편안하게 잤던 것 같군요~
어째서 잔지는 모르겠군요^^ 하하.



진짜로 신나고 즐거운 얘기가 가득합니다.
죽마고우의 어제 일을 들어주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하하. 요즘 들어 대화를 자주 하게 되어…
진짜로 많은 이야기를 하게되는데
사소하고 작은 베프의 일상이
그게 그렇게 재밌더라고요.



어떨~ 때는 썩 기분이 좋지 않은 일을
마~구 쏟아붓고 시원해하고
넘 신나는 일을 겪었다면서
신나고 즐거워하며 말하는 모습을 바라보면
저도 모르게…. 푹~ 빠져 들어버리죠.
아~ 그렇게 친구와 대화를 하다 보면…
음, 시간이 가는 줄 모른답니다.



전보다 많은 이야기를
서로가… 나누다 보니 더욱더 돈독해진
그런 우정에 서로가 좋고요.
친구의 작은 이야기도 언젠간
나의 블로그에 적어보고 싶어요.
진짜로 즐거운 일이 넘나 많거든요.
너무나 슬픈 일도 둘이서 함께 나눌 수 있으니
즐겁고 재밌는 일도 둘이서 함께 나누니
우리 둘은 넘나 친한
친구라는 게 확실합니다.



하하~ 오늘도 이야기를 들어주고 있는데
진짜 즐겁네요.
제 자신이나 친구나 신나는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답니다.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