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과 이야길… 하는 것은
정말 재밌어서 오늘도…
누군가를 불러서 주절~주절 얘기들을 해봐요.
조금 마음이 평화로워지기도 하고…
하여튼 간에 좋답니다. 하하~~



편안하게 이야기하는 상대가…
있어주면 그 사람에게… 이야길 해요.
여러분이 오늘 그 상대…
이야길… 꼭 들어주시길…
자~ 그럼… 밑~으로 내려가 볼까요…



옛날에는 정말로 정말 재밌었습니다.
아이의 모습을 기억했어요. 서서히 생각이나는 마음…
그 시절의 나는 정말 무념무상 뛰어 놀고 다녔던거 같습니다.
남자애들은 밖에서 힘내서 뛰어 놀고 다니면서
여성은 그런 남자아이들을 응원을 하며
청렴하고도 예쁘게 놀았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으쌰으쌰하며 응원을 하는 경우는 사귀는애가 있거나 그랬던 생각도 납니다.
아니, 물론 지금만큼 고백이라던가 그런 것들은 정말 많이 없었다지만
오늘날도 서로서로 좋아하는 마음은 있었던 것 같아요
재미있게 놀았죠. 지금은 화장을 해가며 멋을 부리면서 다녔었지만
남성, 여자 섞여가며 뛰어다니기도 하고



손으로만 하는 것 같은 놀이도 하고 있으면서 재미지게 놀았답니다.
^^ 서서히 뚜렷하게 기억이 나는 것 같아요.
음~ 그 시절이 정말 괜찮았는데.. 라고 생각해봐요.
이 시점에는 이런 모습들을 많이 바라볼 수 없어서 그런가 아쉽습니다.
정말 우리때는 하교하자마자 놀러 나가는 것이 일상이었답니다.
세월이 지난 지금 거리가 너무 조용 한 것 같아요.
하긴 그렇다면 시끄럽다고 민원이 들어올까 모르겠다만.
매일 한번쯤은 아이들 뛰다니는 소리들을 듣고싶어요.
100원 동전 하나에 눈물 맺히고 웃으며



술래잡기하며 힘내서 논 다음 항상 저녁먹을 시간이라고 귀가하라는
어머니의 부르는 소리에 쪼르르 달려가면서 세수하고 밥과 반찬을 먹었었던
그 때가 정말 떠오릅니다.
때 없이 놀았던 어렸을적이 진짜 좋았던 것 같아요.
지금은 뛰어서 놀라 말하면 못 노니까요.. 진짜로 아쉽죠?
그냥 바보같은 사람으로 보일거에요 분명 ^^;;;
베프와 만나게 된다면 언제나 돈을 쓰는 나이가 됬죠.
머니 없이는 못노는 나이가 되었네요.
그래서 그런가 더욱더 그 아이모습이 그립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