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하고 싶은~ 일이 있을 때
그냥… 모두 내버려둔후
그것을 해봐요. 후후…
아주 조금 무모하긴한데 진짜로 참을 수가 없네요.
아 그래서 더욱더 도전을 하는 것 같습니다.
지금~ 해보고 싶은 일들을 해보는 게
정말 멋있…어서 매일 하고^^
진짜 하고 싶을… 때 하고^^
하여튼… 조~금 제 기분대로 해봐도
정말 괜찮을 것 같았어요. 하핫~~
으음…! 아~ 그럼 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러 가봅니다.



후후, 나는 이 순간만을 기다렸어요.
핸드폰을 바꿨습니다.
마침내! 묵혀놓고 묵혀놨던 휴대폰과 이별을 선언했답니다.
어찌나 느낌이 좋은지!! 엄청 크게 좋아서
스카이를 방방 뛰어노는 느낌도 들었죠.
역시 본인은 약정의 노예지만 어쩔 수 없어요. T_T
하지만 새로운 폰은 많이 좋죠. 콩닥콩닥
개통을 시키고 난 후 다양한 것들을 조작해볼 생각이었습니다만
그것을 참아내지 못하고 와이파이 터진다고 다양하게 만져봤어요.
정말 신비하고 놀라워서 눈이 번쩍번쩍하고 광명이 나요.



반짝반짝 빛이나는 핸드폰!
정말 좋습니다. 앞으로 2년은 써야하지만
역시나 현재 이 상황은 진짜 떨리고 좋은 것 같아요.
모두 바꾼다면 빨리빨리 바꿔버리는 겁니다.
ㅋㅋㅋ 새로운 폰은 항상 마음이 좋답니다.
이제 나쁜 폰은 안녕~ 저기 서랍에다 박아둬야합니다.
조금은 멋진 폰을 사서 약간 어깨도 으쓱~ 하기도 하고...
ㅋㅋㅋ 요금은 아주 조금 적지만 그렇지만 만족합니다.
만세~ ㅋㅋㅋ
역시 새로사서 그런가 조심해서 다뤄보일께요!
이게 과연 얼마나 갈까나요? ^ㅁ^



새 동반자를 보니 엄청 두근하면서
앞으로 함께 얼마나 함께해줄 동반자에게 키스 한가지 쯤은 ^^
되게 이상하군요ㅋㅋㅋ
기능을 보기 위해서라도 다양한 것들을 두들기고 있죠!
나중에 편해지면 블로그도 휴대폰으로 써야겠습니다. ^_^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