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누구나알뜰폰입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됐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돈까스 가성비 맛집!! 밥조이 입니다.

 

돈까스는 남녀노소 가장 무난하게 찾는 식사메뉴 입니다!!

 

아무생각없이 밥집을 찾아다니던 도중에 눈에 딱 들어온 간판이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

 

(그냥 들어가다보니 간판과 메뉴판은 못찍었어요 .. ㅋㅋ)

 

 

먼저 메뉴를 고른뒤 주문을 했습니다 !!

저는 처음가는 곳에 메뉴를 고를때는 메뉴판에서 가장 위에 있는 메뉴를 시키곤합니다 ~

 

 

 

 

우선 기본 반찬입니다 ~

 

반찬으로 떡볶이가 나오는데 너무나 맛잇었습니다.!!

(반찬은 무한입니다 !! 떡볶이만 2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정말 강추~!!)

 

 

 

 

돈까스를 시키니깐 스프가 나왔습니다 ~

스프도 정말 맛있어요  !!

 

 

 

 

정식으로 시키면 나오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예전이름은 포크소테 였는데 이름이 바뀌었어요 ~!!

 

 

 

 

 

 

일식 돈까스 사진입니다 !!

 

 

 

매콤양념돈까스 사진입니다 !!

 

 

 

제가 고른 수제등심돈까스입니다 ~ ^^

 

가격대비 정말 맛잇게 식사를 할수가 있고

 

무엇보다도 가성비가 갑입니다 !!!

 

사장님과 일하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소소한 재미로 벽에다가 포스트잇으로 메모를 할수가 있어요 ~

 

가산디지털에 오실 계획있으시다면 방문하셔서 식사를하시면 후회안합니다 ~ !!

 

이상 다들 맛점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 ^^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