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 정말 맛집! 아리가또맘마 완전대박!






안녕하세요 ~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다 못해


아침하고 저녁에는 정말 추운거같아요..


이건 가을이아니라 겨울같습니다..ㅜㅜ


추운걸 싫어하는 저는 정말 고통인거 같아요!!


일교차가 정말정말 심한만큼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어김없이 점심에 뭘먹을까 고민을 하던도중에


제가 일을하고 있는 가산W센터 1층에 


새로운 밥집이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듣고


냉큼 달려 갔습니다. 


이름하여!! 아리가또맘마 이름이 참 독특하죠~


예전에 수원에서 지나가다가 간판만 봤었던 곳인데


맛이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건물안쪽의 입구를 들어가기전에 한장 찍어봤습니다!


입구부터 정말 큼직하게 사진이 있는데요 ~


입구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ㅎㅎ


제가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러지.. 


실제로 보면 정말 맛있게 생겼어요 :)





자리에 앉아서 찰칵! 


인테리어는 정말정말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자리도 넓고 천장도 높다보니 정말 편안한 느낌이었어요 !






메뉴판을 주셨는데 정말 두껍습니다!!


그래서 한장한장 다 찍고보니 정말 많아서 ..


이렇게 한번에 묶어 봤습니다 !



그래서 여러가지 음식을 시켰는데요 


음식하나하나 솔직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겟습니다!



첫번째로 철판함바그정식 사진입니다.


비쥬얼이 메뉴판이랑 정말 흡사하게 나왔어요~!


WOW~


맛은 달달한 맛이 강하고 특히 함바그가 정말 맛있습니다!


스파게티도 정말 맛잇구요 !


양은 1명이 딱 적당히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아직도 함바그 맛이 생각이 나요 ㅋㅋ






사진을보시면 아시겠지만.. 


철판까지 긁어먹을뻔했습니다 !! ㅋㅋ


정말 맛있어요 추천!!






두번째로 나온 메뉴는 숯불부타돈부리 입니다~


음식 이름그대로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고


전체적으로 맛 조화가 정말 좋았습니다


돈부리 좋아하시는분들께 추천추천 드립니다!






세번째로는 마제라멘(일본식 비빔라멘) 입니다!


정말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방장님이 대단하시다는 말밖에 안나옵니다..


사진이랑 정말 비쥬얼이 비슷해요!!



노른자를 먼저 터트린후 비빈다음에 


같이 주는 식초를 적당히 부어서 비벼서 먹으면 끝


맛이 굉장히 독특합니다


저는 처음먹어봤는데요~


새콤하면서 뭐라 표현을 못할 맛이에요 !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엇습니다 ㅎㅎ






면을 다 먹은 후에 밥을 넣어서 비볐습니다!


맛이 굉장히 독특해요 ! 


밥을 비벼먹는거는 호불호가 조금 갈렸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면보다 밥을 비벼먹는게 


더 맛있엇습니다 ~ 


다른 분은 면만 먹었을때가 더 맛잇다고하니


호불호가 갈립니다! 







네번째 매운돈코츠라멘 입니다 ! 


라멘종류는 국자를 주시는데 굉장히 신기했어요 ~ ㅎㅎ


국자로 떠먹을때 굉장히 편해요!


대신에 조금 조심해야합니다! 


국자가 조금커서 실수로 툭치면 잘떨어져요ㅎㅎㅎ



국물 맛은 적당히 매운맛이 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면은 생면? 제가 면종류 이름은 잘몰라서 ..


아무튼!! 먹어보시면 후회안하실꺼라 장담드립니다! 






다섯번째 탄탄멘 입니다 ! 


제가 사진을 잘못찍는바람에 .. 약간 맛없게 찍힌거 같아요 ㅋㅋ


하지만! 국물 한번 드셔보시면 그생각 싹 사라지는 맛입니다..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여태까지 먹었던 탄탄멘은 탄탄멘이 


아니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국물 한모금에 감동했습니다...


견과류 땅콩? 도 들어가있어서 


정말 탄탄멘은 다른집과 비교도 안될정도로 맛있습니다.


별 만개 드려요!!





저희가 먹은 마지막 파파돈까스 입니다!


맨밑에는 양파? 양배추? 가 잘게 썰려있고 


그위에 돈까스 위에 파채가 있습니다!


돈까스 맛이 정말 좋아요 특이하면서 맛있어요!!



저희가 인원이 많다보니 음식이 많네요 ㅋㅋ


정말 신기했던점이 메뉴가 많은 식당은 평균이상 맛만 있다면


정말 좋은식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정말 음식하나하나 전부다 맛있습니다!!


주방장님이 정말 대단하신거같아요! 


비쥬얼도 사진과 비슷하게 나오고


사장님 알바생분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가산디지털단지 맛집을 찾으신다면


이집! 아리가또맘마 꼭 가보시는걸 적극 추천 또 추천 드립니다!


간만에 정말 감동받고 나왔어요 ~ 



다들 즐거운 하루 되시길바라며 이상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