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선불폰 미납정지폰도 사용가능하답니다!(선불유심개통)







안녕하세요 선불폰 / 선불유심개통 전문


누구나알뜰폰입니다 :)



반갑습니다 ㅎㅎ



오늘은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하루입니다.


비오는날은 뭔가 개인적으로 싫더라구요


찝찝한걸 싫어해서 그런지 ..


비오는날에 비오는걸 구경하는건 정말좋은데


우산들고 걷는건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ㅋ


날씨는 덥지도않고 춥지도않고 딱 중간인것같아요 ! ㅎㅎ


현재 많은분들께서 전국적으로 연락을 주고계십니다!


답변이 조금 느려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우선 선불요금제의 장점은 누구나 개통이 가능하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선불폰 / 선불유심개통을 많은분들께서 


오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


선불폰은 대포폰이다? 


정답은? NO


절대절대로 아닙니다! 


대포폰은 타인명의를 불법적으로 사용하는것이


대포폰입니다 저희 앤텔레콤은 대포폰은 절대 하지 않습니다!


선불요금제가 꼭 필요하신분들을 개통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본인명의로 개통이 안되시는분들


선불요금제는  먼저 돈을내고 사용하기때문에


신용도에 전혀 무관해서 누구나 개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 후불개통이 안되는 경우는 신용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신불자 , 통신연체 , 통신미납, 외국인 , 법인개통 등등


누구나 개통이 가능합니다 ! 





선불유심개통의 또하나의 특장점!!


미납폰 , 연체폰 , 직권해지폰, 공기계 등등


90% 이상은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


유심개통을 한후에 유심을 꼽았는데 사용이 안되는 사항을 


방지하기위해!!


미리 상담시에 사용가능여부를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아래의 단말기 사용가능여부 표를 보시죠 ㅎㅎ





정상해지된 폰은 3사 모두가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LGU+통신사 단말기일 경우에 


14년도 10월 이후에 출시된 모델 이상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잘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상담시에


통신사 / 단말기 기종


이 2가지만 말씀해주시면 


사용가능여부를 바로바로 알려드립니다 ! ㅎㅎ





대부분 선불요금제를 사용해주시는 분들이


본인인증 되나요~? 라고 물어봐주십니다!


대답은? YES!!


100% 본인인증 가능하답니다!


본인인증 하실때에


KT알뜰폰에 체크만 하시면 쉽고 빠르게 본인인증이 가능하답니다!





선불폰 통신사중에 가장많은 요금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


저렴한 기본요금제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에


개통을 하시면 됩니다 ! ㅎㅎ





정말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ㅎㅎ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만 해주시면되는데


잘모르셔도 괜찮습니다!


요금제 컨설팅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개통방법은?



개통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상담을 통해서 예약코드를 발송해드립니다.


현재 계신곳에서 가장가까운 지점을 안내를 해드리면


직접 방문하셔서 개통하시면 끝!



개통시 필요 준비물



신분증 / 유심비 / 월충전요금 / 예약코드


이 4가지만 가지고 가시면


손쉽게 개통이 가능하답니다 ~


선불폰 / 선불유심개통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아참!!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ㅎㅎ



고민하지마시고 지금바로 연락주세요 :)





쉽고빠르게 개통하세요 :)

블로그 이미지

누구나알뜰폰

누구나알뜰폰입니다 선불폰/선불유심 본인명의로 개통 가능합니다. 카톡:khjgudtk / 010-6711-7879

,